top of page

스웨디시

Updated: May 11, 2022

편안하고 상쾌한 경험을 위한 5가지 스웨덴식 마사지 기법

편안하고 상쾌한 마사지 경험을 원하신다면 스웨디시 마사지를 찾으세요! 스웨덴식 마사지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유형 중 하나이며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마사지는 순환 개선, 긴장 완화 및 이완 촉진에 도움이 되는 5가지 기본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러한 5가지 기술 각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따라서 스웨덴식 마사지의 행복한 혜택을 경험할 준비가 되었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 에플뢰라주

에플뢰라주는 스웨덴식 마사지의 첫 번째 기술입니다. 치료사는 이 기법에서 근육을 따뜻하게 하고 더 깊은 마사지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치료사는 부드럽고 원을 그리며 근육을 마사지하기 위해 길고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에플뢰라주는 스트레스와 긴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 페트리사주

페트리사주는 스웨덴식 마사지의 두 번째 기술입니다. 이 기술에서 치료사는 근육을 반죽하고 긴장을 풀어줍니다. 치료사는 손을 사용하여 원을 그리며 근육에 압력을 가합니다. 페트리사주기술은 독소를 제거하고 더 나은 혈류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음 배수 기술을 위해 근육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찰

마찰은 스웨디시 마사지의 세 번째 기술입니다. 이 기술에서 치료사는 근육 긴장을 풀고 순환을 촉진합니다. 치료사는 손을 사용하여 원을 그리며 근육에 압력을 가합니다. 마찰은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열을 생성합니다. 이 마사지는 피곤하거나 아픈 근육에 좋습니다.

• 타포테먼트

타포테먼트는 스웨덴 마사지의 네 번째 기술입니다. 이 기술에서 치료사는 근육을 자극하고 순환을 촉진합니다. 치료사는 리드미컬한 동작으로 근육을 두드리기 위해 손을 사용합니다. 타포테먼트는 근육을 이완하고 근육에 더 많은 에너지와 혈류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진동

진동은 스웨덴식 마사지의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기술입니다. 이 기술에서 치료사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순환을 촉진합니다. 치료사는 리드미컬한 동작으로 근육을 진동시키기 위해 손을 사용합니다. 진동은 한 번 더 근육을 풀어 건강한 혈류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론

다음은 편안하고 상쾌한 경험을 제공하는 5가지 스웨덴식 마사지 기술입니다. 이 다섯 가지 기술을 함께 사용하면 근육이 이완되고 몸 전체의 순환이 개선됩니다. 결과적으로 스웨덴식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스웨덴식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젊어지게 하며 치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전문 마사지 치료사를 찾고 계시다면 웹사이트에서 귀하의 요구에 맞는 완벽한 스웨덴식 마사지를 제공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마사지 치료사를 찾으십시오.


관련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마사지.


3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