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왕

마사지를 받고 고통에 작별을 고하십시오!


모든 사람은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스트레스와 고통을 경험합니다. 계양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통증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신체의 통증 관련 호르몬 수치를 낮추고 천연 진통제인 엔돌핀 수치를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남양주 마사지는 또한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유연성과 가동 범위를 늘리며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편안한 마사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다음은 가장 인기 있는 몇 가지 스웨덴식 마사지입니다.


스웨덴식 이완 마사지


가장 인기있는 마사지 유형 중 하나는 스웨덴식 이완 마사지입니다. 이 마사지는 이완을 촉진하고 근육 긴장을 완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길고 흐르는 스트로크와 가벼운 압력에서 중간 정도의 압력을 사용합니다. 치료사는 또한 근육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되도록 반죽, 원을 그리거나 두드리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안양

스웨덴 딥티슈 마사지


구리에서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는 스웨덴식 이완 마사지와 유사하지만 깊은 근육 조직을 대상으로 더 많은 압력을 사용합니다.

만성 통증과 근육 경직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료사는 마사지 중에 손 외에 팔꿈치, 주먹, 팔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핫스톤 마사지


이 유형의 마사지는 스웨덴식 이완 마사지와 가열된 돌의 장점을 결합한 것입니다. 치료사는 이완을 촉진하고 근육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신체의 특정 지점에 가열된 돌을 놓습니다. 돌에서 나오는 열은 순환을 개선하고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는 에센셜 오일 사용과 스웨덴식 이완 마사지의 장점을 결합한 것입니다. 의왕의 테라피스트는 고객의 필요에 따라 고객에게 가장 유익한 에센셜 오일 또는 오일 블렌드를 선택합니다. 디퓨저에 에센셜 오일을 첨가하거나 캐리어 오일에 희석하여 마사지 중에 사용합니다.


임신 마사지


임신 마사지는 스웨덴식 이완 마사지와 유사하지만 임산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임신과 관련된 통증을 완화하고 이완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치료사는 마사지 중에 부드러운 스트로크와 가벼운 압력을 사용합니다.


스포츠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는 스웨덴식 이완 마사지와 비슷하지만 스포츠 활동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운동과 관련된 통증을 완화하고 유연성과 운동 범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치료사는 깊은 조직 스트로크를 사용하고 팔꿈치나 주먹을 사용하여 근육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결론


다양한 스웨덴식 마사지가 있으며 각각의 장점이 있습니다. 평내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원하신다면, 스웨디시24에 적합한 마사지 센터를 확인하세요.


그것은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고 각 센터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마포를 찾아보세요!

55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